요구르트 서울우유 요구르트
에서
3,96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198원 적립 가능합니다.

서울우유 요구르트 상품구매


밥먹고 한잔, 갈증날때 한잔, 스트레스 받을때 한잔! | 집에서 13개월 아기를 독박 육아하고 있는 와이프를 위해서 구입하였습니다. 육아란 참 힘든 일인것 같습니다. 아이가 원하는 것에 모든걸 맞춰야하기 때문에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은 하지 못하고 아이에게 모든 시간을 투자해야니까 말이죠.

그래서 와이프는 식사시간도 씻는시간도 심지어는 화장실 갈 시간도 없어 아이를 아기띠에 매고 볼일을 보고 있는 상태입니다. 이렇게 힘들게 집에서 하루종일 애만 보고 있기 때문에 스트레스도 많이 받고 밥도 맘대로 챙겨먹지 못하니 저는 여러가지 간식과 음료 국 찌게 등 여러가지를 준비해서 와이프가 중간중간 허기를 달랠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요구르트는 와이프가 엄청나게 좋아하는 음료입니다. 왜냐면 달기 때문이죠. 와이프는 그냥 무조건 단단단입니다. 간식은 무조건 달아야하기 때문에 집에 있는 모든 간식이 단 식품들로 채워져 있습니다.

과자도 초코, 아이스크림도 초코, 음료도 그냥 단맛이 많이 나는 제품들만 먹죠. 그래도 이왕이면 건강도 챙기라고 요구르트는 꼭 사서 놓고 있는데 너무 단것을 많이 먹어서 걱정이 되기는 합니다만 스트레스 받으면 안되는 그냥 챙겨주고 있습니다.

요구르트는요 한번에 한두개씩 먹기 참 편하고, 양도 많지 않아서 남길일이 없습니다. 밥먹고 한두개 까서 먹으면 디저트로 아주 좋구요. 집밥에 허전함까지 달래주는 아주 좋은 친구죠. 그리고 목이 마를때도 요구르트가 찬성분이 있어서 갈증해소에도 아주 좋습니다.

다만 유통기한이 많이 짧습니다. 부지런히 먹어야 유통기한 안에 다 소진할수 있어 더 많이 먹게 되는 경향이 있는거 같구요. 유통기한이 좀 지나고 발효식품이라 안될건 없어서 그래도 잘 먹고 있습니다.

와이프의 스트레스를 날려주고 집밥의 허전함을 달래주는 요구르트 와이프가 좋아해서 만족합니다.


할말있나요? 태어나서부터 먹은 식품입니다. | 이제 돌이되어가는 아이를 키우는 집입니다. 와이프가 출산을 한후에 집에서 일년동안 나가질 못했습니다. 원래 집순이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집에서 안나가다보니 너무 답답해하고 먹고 싶은것도 맘대로 먹지 못하니 점점 스트레스가 쌓이는거 같습니다.

그래서 항상 집에서는 와이프가 먹을 간식을 준비해두고, 와이프가 마음껏 먹을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와이프는 그냥 단단단입니다. 아침점심저녁 단것만 찾구요. 초코류를 좋아하지만 그냥 단것들을 많이 좋아하는편입니다.

요구르트도 항상 마트에서 사다가 냉장고에 떨어지지 않도록 챙겨두는 제품이고 또 와이프가 항상 찾는 식품입니다. 단거를 좋아하면서 건강은 또 챙길려고하고 아이에게 모유를 주고 있다보니 무작정 단것들만 먹지 않구요. 그래도 몸에 좋다는것을 위주로 먹는편입니다.

이번에 요구르트는 로켓프레시 만오천원을 맞추기 위해 구매했습니다. 항상 아기의 요거트를 구매하고 난후 돈을 맞추기 위해서 와이프의 간식을 더 구매하고 있습니다. 금액이 비싸지 않기 때문에 가격맞추기에 적합한 상품이라서 추가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와이프가 냉장고에 넣어두면 너무 잘 먹습니다. 한번에 두세개씩 먹기 때문에 유통기한에 맞게 잘 소진도 되고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기 때문에 부담스럽도 않고 마트보다 저렴해서 너무 좋습니다.


새콤달콤 맛있고 가격이 저렴해서 좋았어요!~ | 원래부터 요거트를 엄청 좋아해서
항상 즐겨 마셔요.
아이 간식으로 하루에 1개정도 주기도 하고
특히 요즘엔 집에서 채소즙을 만들어 먹고 있는데
아무래도 요구르트가 들어가면 더 부드럽고 새콤달콤 해서
아침저녁 1개씩 넣어서 만들어 먹고 있고요.

최근 서울우유 요구르트를 먹고 있어서 재주문 했어요.
평소에는 30개에 3900원정도 했는데
어제 2900원정도 하길래 냉큼 2세트 주문 했어요.
갑자기 가격이 천원정도 저렴해져서 혹 해서 사긴 했는데
무려 60개…유통기한이 얼마 안남아서 저렴하게 하나 걱정 조금 했는데
받아보니 다행히 유통기한이 26일까지라 마음이 놓이더라고요.
일부는 냉동실에 놓고 얼려서 시원하게 먹으려고요.

국산 탈지분유를 사용하고 맛도 새콤달콤 맛있고
이번엔 가격까지 저렴해서 진짜 별5개 충분한 것 같아요~


달달한 맛 쏘쏘!! | 주관적인 솔직한 구매리뷰입니다

구매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남양꺼 먼저 먹고 서울우유꺼 구매해서 먹어보았숩니다~ 예전부터 먹었지만 그땐 못 느낀걸 지금 느끼게 되었는데 참 맛이 없네여;; 뭔가 불량맛이 난다고 해야 하나;; 남양꺼보다 많이 달고 가벼운 맛이 나네요. (남양을 좋아하는거 아닙니다)

그래서 원재료를 보니 아스파탐 들어 있네요. 올리고당 과당 아스파탐 합성향료 포도당 때려 넣으니 달수 밖에 읎지여;; 아스파탐은 열랑도 없고 적은 양으로 설탕의 200배 단맛을 내고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기업에선 원가절감을 해주는 고마운 존재이지여;;

아스파탐은 아미노산 일종이라서 인슐린에 영향도 안 끼치니 당뇨 환자들에게도 사용할수 있는 첨가물입니다. 그런데 문제는 아스파탐은 체외로 거의 배출되나 10프로는 체내에 남아 메탄올로 분해가 됩니다

메탄올이 포름알데히드가 되어 독성이 생길수 있다는건데 이스파탐 섭취 권고량은 메탄올 때문에 문제가 발생할수 있는 정도의 양에는 한참 못 미치니 적당량을 섭취하면 큰 문제는 없숩니다요!!!
과다복용만 하지 않으면 인체에 무해하다는 결론이 났지만 100프로 맹신할수는 없을거 같숩니다!!’

==============================================

달달한 맛을 내는 가공식품에는 아스파탐이 들어가기때문에 안 먹으면 좋치만 먹을수 밖에 없다면 무조건적인 맹신은 피하고 적정량을 먹어야 할거 같숩니다.ㅎㅎ


진한맛은 아니래도 새콤해서 좋아요 | 요쿠르트는 아이들이 하루에도 서너개는 수시로 먹어서 늘 떨어지지 않도록 채워놔요
저희집은 주로 ㅇ양 요쿠르트를 조아해요
확실히 진해서 여러번 흔들어 다먹고 난후도,
플라스틱용기 바닥에 유산균이 가라앉아 있는게 보이는데,,
서울 요쿠르트는 사진에서처럼 아주 깨끗하게 바닥이 비워지네요

요쿠르트가 진하지않아요
걍 새콤한 맛에 싱겁다고나 할까요
하지만 아이들이 냉동과일로 슬러시 만들어 먹는걸 좋아해
꼭 요쿠르트 한개씩 넣는데, 진한맛이 나는 유산균도 좋지만 이 제품도 나쁘진 않네요

30개나 되니 앞으로 일주일은 든든하네요^^


서울우유 요구르트 상품구매


The post 아동복:서울우유 요구르트 갈증날때 appeared first on 티켓그리다.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